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 출시 시간:2024-03-29 17:01:29
  • 핵심어:

  • 페이지 뷰:594
  • 빠른 설명:

    신시 내 티,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고,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신시 내 티현재의 창고저장물류업종의 발전속도는 매우 빠르다. 각 공장구역, 작업장 등 장소에서 모두 지게차와 같은 운반설비를

기사 내용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고,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신시 내 티현재의 창고저장물류업종의 발전속도는 매우 빠르다. 각 공장구역, 작업장 등 장소에서 모두 지게차와 같은 운반설비를 볼수 있다. 그러나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하역설비의 유압등차교를 본적이 있는가?그것은 주로 인공적으로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협조하기 위해 설계된 것인데, 지금, 여러분에게 유압 등차교가 어떤 대 우세가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글래스 고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 우리는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사용 금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이것은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더욱 정확하게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문제를 극복하고 유압 실린더의 배치는 제한된 공간에 국한되었다.그러므로 어떻게 승강플랫폼의 적재와 성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엘레베터를 제한된 공간에 배치할것인가 하는것은 승강플랫폼의 전반 성능을 제고함에 있어서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엘리베이터의 불안정한 속도 향상 문제를 분석하고 구조 설계 요구를 만족시키는 조건에서 유압 실린더의 추력을 낮추고 플랫폼의 속도 향상을 안정시킬 수 있는 유압 실린더 장치를 모색했다.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신시 내 티등차교 가격,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믿음직하다.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설치 하 다.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이동 승차교를 사용할 때는 일부 유압유를 첨가하여 정상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하지만 유압유의 선택도 중요하다.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유압유를 선택할 수 없다면 많은 나쁜 점이 있을 것이다.영향.그러나 이동 승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유압유를 어떻게 선택하십니까?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너비: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검사 기준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조작과정에 수동밸브를 꽉 조여 일정한 정도에서 페쇄된 상태에 처하게 해야 한다. 손잡이는 등차교를 필요한 높이로 높이게 한후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워야 한다.

승차교는 원가가 낮고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시스템을 채용하고 량호한 방식이 있기에 엘레베터의 운행고장률은 비교적 낮을수 있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신시 내 티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신시내티기타 제품 정보
  • 와저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가치 감각 자료

    와저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가치 감각 자료

  • 장하차량 승차교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장하차량 승차교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 오 르 즈 딘10톤 이동식 등차교왜곡된 효과를 낼 수 있음

    오 르 즈 딘10톤 이동식 등차교왜곡된 효과를 낼 수 있음

  • 아르 바 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방법

    아르 바 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방법

  • 루 미 아포크 리프트유압 기계에 사용

    루 미 아포크 리프트유압 기계에 사용

  • 해 무.실내 소형 엘리베이터세심한 솜씨

    해 무.실내 소형 엘리베이터세심한 솜씨

  •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주문을 환영합니다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주문을 환영합니다

  • 스 투 가 트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확한 조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 투 가 트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확한 조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 신속한:알림: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정보는 당사의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신시 내 티승강 등차교제품의 일반적인 특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